어사이드 닫기
닫기

고객센터

평일 am 09:00 - pm 6:00
(점심시간 12:30-13:30)
휴무 주말 및 공휴일 휴무

최근 본 상품

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.

MENU

FAQ

  • 로그인 창에서 아이디 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

    > 아이디 찾기 : 본인인증 후 아이디 안내

    > 비밀번호 찾기 : 본인인증 후 비밀번호 재설정 안내

  • 1. 회원정보 및 서비스 이용내역 삭제

    - 보유중인 쿠폰 및 적립금

    - 이벤트 참여 및 당첨내역 (이벤트 당첨이 되셨더라도 아직 경품이 발송전인 경우 탈퇴 후에는 발송되지 않습니다.)

    - 구매이력이 있는 회원의 경우, 추후 재가입을 하셔도 첫 구매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.

    ※ 등록한 게시물은 탈퇴 후에도 남아있으므로 삭제 원하시는 경우 먼저 삭제 처리 바랍니다.

    (단, 적립금 지급이 되는 리뷰 및 이벤트 참여내역은 삭제 불가합니다.)


    2. 일부 정보 보관

  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거한 라로슈포제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아래 정보가 보관됩니다.

    1) 불량이용 및 이용제한에 관한 기록 1년 간 보관

    2) 회원님의 구매내역 5년 간 보관


    3. 탈퇴 후 재가입 시 기존 ID와 동일하게 가입 불가합니다. (신규 ID 로 재가입 가능)

  • JOIN을 누르신 후, 필수약관 동의 및 본인인증 > 정보입력을 완료하시면 회원가입 완료됩니다.

    회원가입 완료 시, [2,000원 할인쿠폰]을 즉시 발급해 드립니다.

  • 본인인증을 통해 식별 되므로, 탈퇴 후 재가입 해주셔야 합니다.

  • 직전 12개월 기준 실결제금액 기준으로 매월 1일에 자동 갱신됩니다.

  • 1) 신용/체크카드

    2) 실시간 계좌이체

    3) 휴대폰

    4) 네이버페이

    5) 카카오페이


    5가지 중 편하신 결제수단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.

    온라인 주문이 어려우신 분께서는 1644-4987 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  • 네, 결제수단 중 "실시간 계좌이체" 선택 시 신청 가능합니다.

    신청방법은 실시간 계좌이체 선택 후 결제해 주시는 과정에서 직접 현금영수증 발행을 체크하여 주시면 됩니다.

  • 결제완료 및 제품준비중 상태에서는 ☎ 1644-4987로 전화 주시면 배송지 정보 변경 가능합니다. 

    단, 배송중 상태로 변경된 이후 배송지 정보 변경 불가합니다.

  • 배송중 상태로 변경된 이후부터 약 1~3일 이내 배송완료 됩니다. 

    단, 특수 지역 (도서산간, 제주도, 군부대 등) 및 황금연휴가 포함되거나 할인행사로 인한 주문 폭주, 택배사 사정 등으로 인해 일부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  • 전일 15시 이후부터 당일 15시 이전까지 결제완료 건은 당일 오후 출고 및 택배 발송됩니다.

    법정공휴일 결제완료 건은 돌아오는 평일 오후 순차적 출고 및 택배 발송됩니다.

  • CJ 대한통운을 통해 안전하게 배송됩니다.

  • [회원] MY PAGE > 나의 쇼핑 > 주문/배송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    [비회원] 로그인 > 비회원 로그인 (주문조회)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  • 이미 주문하신 제품은 변경이 불가합니다. 변경을 원하실 경우, 주문취소 후 재 주문 부탁 드립니다.

  • 국내 배송만 가능하며, 국외(해외) 배송은 지원되지 않습니다. 양해 부탁 드립니다.


  • 해당 군부대에 배송이 가능한 지 확인 후 주문 부탁 드립니다. 또한, 군부대의 경우 일반 배송지보다 배송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.

  • [교환 배송비]
    당사 사유 (제품 하자 및 패키지 파손 등) 로 인한 교환신청 시 : 무료
    고객님 사유 (단순변심 및 취향 변경 등) 로 인한 교환신청 시 : 5,000원(왕복배송비 고객부담)
    배송비 입금 정보 : 국민은행 096301-04-063412 ㅣ예금주: (주)닥터크롬셀, 주문자와 입금자 성함 동일해야 합니다.

    [교환 과정]
    주문/배송조회에서 신청 (배송중 및 배송완료 상태에서만 신청 가능합니다.)
    교환신청 완료 시 기사님이 직접 방문수거 예정이며, 제품 검수 과정에서 교환 사유가 일치하지 않을 시
    교환거부 또는 반품으로 진행될 수 있으며, 이로 인해 발생되는 추가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

  • 배송완료일 (제품을 수령하신 날) 로부터 7일 이내 신청 가능합니다.
    단, 아래와 같은 사유로 인할 시에는 예외로 처리됩니다.
    > 수령 받은 제품이 표시/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,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 : 제품 수령일로부터 3개월 이내
    > 그 사실을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


  • 아래 사유에 의할 경우, 반품거부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.
    1) 고객님의 사유에 의해 불가한 경우
    - 반품신청을 하지 않고 일방적으로 제품을 발송한 경우
    - 배송완료일 (제품을 수령하신 날) 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
    - 제품 패키지 훼손, 개봉 및 일부 사용, 구성품 및 증정품 누락 등 제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

    2) 당사의 사유에 의해 불가한 경우
    - 배송완료일 (제품을 수령하신 날) 로부터 3개월이 경과한 경우
    - 당사 사유가 아닌 해당 제품의 고유한 특성 또는 제품 수령 후 고객님 과실로 인한 문제임을 규명한 경우


  •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,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~5일 (영업일) 소요될 수 있습니다.
    또한, 각 카드사 별 결제대금 청구가 끝난 이후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선 납부 후, 다음 달 결제대금에서
    상계처리 될 수 있습니다. 좀 더 자세한 내용은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부탁 드립니다.


  • [반품 배송비]
    당사 사유 (제품 하자 및 패키지 파손 등) 로 인한 반품신청 시 : 무료
    고객님 사유 (단순변심 및 취향 변경 등) 로 인한 반품신청 시 : 2,500원 ~ 5,000원
    - 배송비 입금 정보 : 최초 결제하신 수단에서 발생된 배송비 차감 후 환불됩니다.
    - [초도 배송료 + 반품(수거)배송료] 왕복 택배비가 부과됩니다.
    [반품 과정]
    주문/배송조회에서 신청 (배송중 및 배송완료 상태에서만 신청 가능합니다.)
    반품신청 완료 시 기사님이 직접 방문수거 예정이며, 제품 검수 과정에서 반품 사유가 일치하지 않을 시 반품거부로 진행될 수 있으며, 이로 인해 발생되는 추가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

비밀번호 확인

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비밀번호 변경
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※ 비밀번호는 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.

  • 현재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 확인